수상이력 딜링데스크 없음

대부분의 고객 주문은 13밀리 초 이내에 처리됩니다.

FxPro의 주문체결정책에 의거, 모든 고객 주문은 딜링데스크 없이 익명으로 처리됩니다. 99.9% 이상의 주문이 42 ms 이내에 처리되며, 1초에 최대 7,000개의 주문이 처리됩니다.

수상실적

딜링데스크가 없으면 무엇이 좋은가요?

심외 유동성

심외 유동성으로 매 거래 건마다 최적의 입찰가를 찾아 매수 요청합니다.

익명 거래

모든 거래는 익명으로 처리되며, 유동성 공급자가 귀하의 거래 상세 등 민감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신속한 주문 처리

하루 최대 199,397 건의 주문을 처리하는 FxPro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주문이 13 ms 이내에 처리됩니다.

 

내 거래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icon trades executed
여러분의 거래는 가지고 계신 계정과 주문의 종류에 따라 즉석 처리되거나 시장 처리됩니다.
매수와 매도, 양 방향의 클라이언트의 거래 요청이 상당히 많으므로 자체 거래 요청 중에서 서로에게 맞는 주문을 매치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어떤 식으로든 고객의 주문을 간섭하지 않으면서 회사의 위험 또한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의 지위가 헤지가 아니기 때문에 시장 위험 한계까지의 회사 노출 위험이 사내에 머무르게 됩니다. 초과 노출은 외부적으로 헤지 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명한 운영

FxPro는 투명하고 윤리적인 운영을 강조합니다. FxPro의 운영은 항상 대외적으로 공개되며, 여러 차례의 수상 실적을 기록한 혁신적 거래 모델을 개발하여 온라인 트레이더 여러분의 수요에 부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37.4 % 23.5 % 시세가 39.1 %
    2016년 슬리피지 통계

    FX 시장에서의 거래가격은 ms 단위로 변화합니다. 2016년 기준, 39.1%의 주문이 신청 가격에, 37.4%의 주문이 양(+)의 슬리피지 이내에서 체결되었습니다.

  • 2016년 재시세 통계

    2016년 기준, 5.19%의 주문만이 재시세 산정 대상이었으며, 이 중 2.44%는 시세보다 낮은 가격에 주문이 체결 되었습니다.

    재시세 없음 94.81 %
    양(+)의 재시세 2.44 %
    음(-)의 재시세 2.75 %
FxPro가 STP 브로커가 아닌 이유

STP는 Straight-Through-Processing의 약자로, 온라인 트레이딩 업계에서 가장 해석의 소지가 분분한 용어입니다. 브로커를 통한 거래를 지칭하는 것으로 생각될 수 있으나, STP는 본래 트레이더의 주문 체결속도 또는 체결가격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는 '거래 당사자 간의 거래 후 의사소통'을 의미합니다. 비록 STP기술을 사용하나, FxPro는 당사가 고객의 주문을 처리하는 방식을 NDD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FxPro가 ECN 브로커가 아닌 이유

ECN은 Electronic Communication Network의 약자로, NDD와 같은 뜻을 가진 것으로 잘못 인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CN은 거래 당사자간의 익명 의사소통을 통해, 신청 가격에 매수된다는 보장이 없는 거래 방식을 의미합니다. FxPro는 진정한 의미의 노 딜링 데스크(No Dealing Desk) 실행 브로커입니다. 이는 브로커의 개입 없이 고객의 주문이 실행되는 시스템이라는 뜻입니다.

당사의 NDD 체결 모형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습니까?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UP